보도자료 코스닥 상장사 만난 한국거래소···"공시역량 강화 지원 총력" 한국거래소와 코스닥협회가 서울 양재 엘타워에서 220개 코스닥 상장사 공시담당자를 대상으로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최근 상법 개정, 상장 유지 기준 변경, 불성실공시 사례와 밸류업 프로그램 등 주요 현안이 집중적으로 다뤄졌다. 거래소는 공시 컨설팅과 영문공시 번역 등 지원을 강화할 계획이며, 하반기에도 추가 워크숍을 개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