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1일 목요일

  • 서울 6℃

  • 인천 6℃

  • 백령 12℃

  • 춘천 1℃

  • 강릉 7℃

  • 청주 8℃

  • 수원 5℃

  • 안동 4℃

  • 울릉도 13℃

  • 독도 13℃

  • 대전 8℃

  • 전주 9℃

  • 광주 4℃

  • 목포 9℃

  • 여수 10℃

  • 대구 8℃

  • 울산 8℃

  • 창원 9℃

  • 부산 9℃

  • 제주 9℃

유통·바이오 무신사 '오드타입', 日 공략 나선다···200여개 매장 동시 입점

유통·바이오 패션·뷰티

무신사 '오드타입', 日 공략 나선다···200여개 매장 동시 입점

등록 2024.10.07 09:04

윤서영

  기자

공유

오드타입이 지난 5월 무신사 스퀘어 성수3에서 진행한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전경. 사진=무신사 제공오드타입이 지난 5월 무신사 스퀘어 성수3에서 진행한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전경. 사진=무신사 제공

무신사가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 오드타입은 오는 12일부터 일본 최대 라이프스타일숍인 로프트(LOFT)와 프라자(PLAZA) 등 200여개 매장에서 자사 시그니처 상품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로프트와 프라자는 일본 로컬 브랜드부터 글로벌 화장품 기업까지 인기 뷰티 브랜드가 입점한 대표적인 대형 생활 잡화점으로 젊은 층 중심의 쇼핑 성지로 알려져 있다.

오드타입은 로프트와 프라자 매장에서 시그니처 제품으로 국내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언씬 미러 틴트'와 '언씬 벌룬 틴트'를 선보인다. 이중에서도 언씬 벌룬 틴트는 지난 8월부터 온오프라인으로 열린 무신사 뷰티 페스타에서 21일간 단일 제품으로 2억원에 달하는 판매고를 올린 바 있다.

무신사는 향후 일본 내 주요 매장과의 협업을 확대하고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새로운 K-뷰티 트렌드를 선보일 계획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오드타입의 감각적인 제품으로 일본 소비자들의 뷰티 니즈를 충족시키고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인지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윤서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