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R&D 제도 혁신 방안 간담회. 사진=강민석 기자 kms@newsway.co.kr 이영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이 12일 오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중소기업 R&D 제도 혁신 방안 간담회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관련태그 #이영 #중소기업 R&D 제도 혁신 방안 간담회 #중기부 #중소기업 뉴스웨이 강민석 기자 kms@newsway.co.kr + 기자채널 다른기사 · 구윤철 부총리 "1조 규모 재정 투입···하반기 CPI 3% 이내 관리할 것" · 구윤철 부총리 "주요 공공요금 하반기 동결" · 비상경제본부회의 모두발언 하는 구윤철 부총리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Please activate JavaScript for write a comment in LiveR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