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티는 SK하이닉스와 ‘테스트핸들러’를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공시했다. 계약금은 12억원으로 이는 작년 매출의 3.39%에 해당한다. 관련태그 #제이티 뉴스웨이 서승범 기자 seo6100@newsway.co.kr + 기자채널 다른기사 · 설탕 넘어 반도체로···삼양그룹 사업 구조 전환 · 김동선 체제 완성 수순···순화빌딩 품는 한화갤러리아 · 롯데웰푸드, 설레임 패키지 리뉴얼해 빙과 성수기 공략 나서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Please activate JavaScript for write a comment in LiveR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