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뉴스웨이, '제5회 주식콘서트' 성황리 막 내려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가 19일 오후 서울 여의도 한국거래소 컨퍼런스홀에서 '국민주 대점검 - 불안한 증시, 희망을 걸다. 어떤 종목에···'이라는 주제로 제5회 주식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됐다. 강혁 뉴스웨이 대표는 개회사를 통해 "코로나와의 전쟁을 공식적으로 끝내고 여는 첫 행사이다 보니 감회가 새롭다"며 "증시를 억누르고 있는 이런저런 악재도 코로나처럼 물러갔으면 하는 바람으로 뉴스웨이 주식콘서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행사를 통해 여러분들이 투자하고 있거나 관심 있는 종목의 실체를 아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윤재홍 연구원 "분산투자, 다양한 투자성향으로 진화 거듭"
"개인 투자자의 투자성향에 따라 포트폴리오를 구성해 주식·채권·원자재·변동성 등 다양한 분야에 투자할 수 있는 ETF(상장지수펀드)를 눈여겨보세요" 윤재홍 미래에셋증권 연구원은 19일 서울 여의도 한국거래소 컨퍼런스홀에서 열린 '뉴스웨이 제5회 주식콘서트 - 국민주 대점검 - 불안한 증시, 희망을 걸다. 어떤 종목에.··'에서 ETF의 투자키워드를 설명하며 이같이 밝혔다.
이안나 연구원 "고평가 논란 이차전지···수주 따른 성장은 계속"
"올해 이차전지 업종은 일부 고평가를 받는 기업들로 인해 리스크가 있을 수 있으나, 미국 인플레이션 감축(IRA) 법안의 시행과 향후 지속적인 수주에 따라 여전히 성장을 기대해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안나 유안타증권 연구원은 19일 서울 여의도 한국거래소에서 열린 뉴스웨이 제5회 주식콘서트 '국민주 대점검 - 불안한 증시, 희망을 걸다. 어떤 종목에···'에서 국내 이차전지 투자전략을 이같이 설명했다.
강혁 뉴스웨이 대표이사 "기업을 알고 성공 투자 이루자"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가 19일 오후 서울 여의도 한국거래소 컨퍼런스홀에서 '국민주 대점검 - 불안한 증시, 희망을 걸다. 어떤 종목에···'이라는 주제로 제5회 주식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됐다. 강혁 뉴스웨이 대표는 개회사를 통해 "코로나와의 전쟁을 공식적으로 끝내고 여는 첫 행사이다 보니 감회가 새롭다"고 소회를 밝혔다. 이어 "증시를 억누르고 있는 이런저런 악재도 코로나처럼 물러갔으면 하는 바람으로 뉴스웨이 주식콘서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진우 연구원 "삼전·삼바, 길게 보면 좋은 종목"
"삼성전자는 그 시기가 언제라고 말할 수 없지만 여기서 팔 이유는 절대 없다고 생각한다. 기대수익률을 높게 가져가기 어렵지만 굉장히 안정적으로 주가가 올라갈 것이다. 삼성바이오로직스도 마찬가지다"(이진우 메리츠증권 투자전략팀장) 뉴스웨이 주최로 19일 오후 서울 여의도동 한국거래소 컨퍼런스홀에서 열린 제5회 주식콘서트 '국민주 대점검 – 불안한 증시, 희망을 걸다. 어떤 종목에...'에서 이진우 메리츠증권 투자전략팀장은 '국민주 빅5, 주가 어디로?'란 주제로 강연에 나섰다. 이날 강연에 나선 이 팀장은 "시장을 해석하는 게 어렵다"며 "어렵다는 의미는 너무 많은 이슈가 있고 정보가 있어 어느 장단에 맞춰야 할지 모르기 때문"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8만전자' 언제 가나요? 에코프로 계속 들고 가야 할까요? 오늘 답을 알려드립니다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는 오늘(19일) 오후 2시부터 서울 여의도동 한국거래소 컨퍼런스홀에서 제5회 주식콘서트를 개최한다. 지난 2020년부터 4년째 진행하는 이번 주식콘서트의 주제는 '국민주 대점검 – 불안한 증시, 희망을 걸다. 어떤 종목에...'이다. 이번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과의 오랜 싸움을 사실상 끝낸 상황에서 국내외 증시에 투자한 이들이 겪고 있는 불안감을 불식하고 어떤 업종, 어떤 종목에 투자해야 희망을 키울 수 있을 것인지 전략을 공유하는 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제5회 뉴스웨이 주식콘서트, 오는 19일 개최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는 오는 19일 오후 2시부터 서울 여의도동 한국거래소 컨퍼런스홀에서 '국민주 대점검 - 불안한 증시, 희망을 걸다. 어떤 종목에···'이라는 주제로 제5회 주식콘서트를 개최합니다. 뉴스웨이는 '동학개미운동'의 원년인 지난 2020년부터 국내외 증시에 투자 중이거나 투자에 관심이 많은 개인투자자들에게 올바르고 건강한 투자전략을 전달하고자 국내 주요 증권사·자산운용회사의 투자 전문가들을 모시고 성공 투자를 위한 전략을 듣는 세미나 '주식콘서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